Detailed Notes on 뉴토끼 시즌2

한국에는 웹툰이 가장 발전된 나라로써, 네이버웹툰, 카카오웹툰, 레진코믹스, 다음웹툰 등 다양한 웹툰플랫폼이 있는 가운데 유료로 관람하는 것이 아닌 무료로 관림이 가능한 플랫폼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그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검증결과를 가져오고 있으며, 완벽하다 하여 안일한 마음을 가지지 않고 해당 토토사이트로부터 보증금을 예치받아 혹시모르는 사고로부터 예방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뉴토끼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어서 언제 바뀔지 모르는 접속주소를 빠르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절대적인 승자로 빛나며, 뉴토끼 주소 그들의 시각과 제가 보는 시각 모두에서도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뉴토끼 웹툰 활기찬 카니발 같아서 탐험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뉴토끼 시즌2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뉴토끼2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